수경 – 부서진 바람
Soo Kyoung – Buseojin Baram
고요한 들판 위로 나는 달려간다
goyohan deulpan wiro naneun dallyeoganda
잊혀진 너에게 나는 스쳐간다
ichyeojin neoege naneun seuchyeoganda

나는 바람이다 잡히지 않는
naneun baramida japiji anneun
나는 바람이다 잡을 수 없는
naneun baramida jabeul su eomneun

hoo 불어라 내 소리 들리게
hoo bureora nae sori deullige
hoo 울어라 내가 비춰지게
hoo ureora naega bichwojige
나는 너에게 무너져 간다
naneun neoege muneojyeo ganda
하루하루 너에게 부서져 간다
haruharu neoege buseojyeo ganda
때론 내가 그리워 다시 한 번…
ttaeron naega geuriwo dasi han beon…

쓰라린 가슴 속에 나는 묻혀간다
sseurarin gaseum soge naneun mutyeoganda
잊혀진 아픔에 나는 지쳐간다
ichyeojin apeume naneun jichyeoganda

나는 바람이다 잡히지 않는
naneun baramida japiji anneun
나는 바람이다 잡을 수 없는
naneun baramida jabeul su eomneun

hoo 불어라 내 소리 들리게
hoo bureora nae sori deullige
hoo 울어라 내가 비춰지게
hoo ureora naega bichwojige
나는 너에게 무너져 간다
naneun neoege muneojyeo ganda
하루하루 너에게 부서져 간다
haruharu neoege buseojyeo ganda
때론 내가 그리워 다시 한 번 분다
ttaeron naega geuriwo dasi han beon bunda

안개 속에서 그대 헤메이고 있을 때
angae sogeseo geudae hemeigo isseul ttae
내가 불어오면 다시 올까 그대 uh
naega bureoomyeon dasi olkka geudae uh

hoo 불어라 내 소리 들리게
hoo bureora nae sori deullige
hoo 울어라 내가 비춰지게
hoo ureora naega bichwojige
나는 너에게 무너져 간다
naneun neoege muneojyeo ganda
하루하루 너에게 부서져 간다
haruharu neoege buseojyeo ganda
때론 내가 그리워 다시 한 번 분다
ttaeron naega geuriwo dasi hanbeon bun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