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Gwaenchanayo

바람불어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barambureodo gwaenchanayo gwaenchanayo gwaenchanayo
쌩쌩 불어도 괜찮아요 나는 나는 나는 괜찮아요
ssaengssaeng bureodo gwaenchanayo naneun naneun naneun gwaenchanayo
털오바 때문도 아니죠 털장갑 때문도 아니죠
teoroba ttaemundo anijyo teoljanggap ttaemundo anijyo
씩씩하니까 괜찮아요 나는 나는 나는 괜찮아요
ssikssikanikka gwaenchanayo naneun naneun naneun gwaenchanayo
씩씩하니까 괜찮아요 나는 나는 나는 괜찮아요
ssikssikanikka gwaenchanayo naneun naneun naneun gwaenchanayo

호호 추워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hoho chuwodo gwaenchanayo gwaenchanayo gwaenchanayo
꽁꽁 얼어도 괜찮아요 나는 나는 나는 괜찮아요
kkongkkong eoreodo gwaenchanayo naneun naneun naneun gwaenchanayo
털모자 때문도 아니죠 털부츠 때문도 아니죠
teolmoja ttaemundo anijyo teolbucheu ttaemundo anijyo
용감하니까 괜찮아요 나는 나는 나는 괜찮아요
yonggamhanikka gwaenchanayo naneun naneun naneun gwaenchanayo
용감하니까 괜찮아요 나는 나는 나는 괜찮아요
yonggamhanikka gwaenchanayo naneun naneun naneun gwaenchanayo
나는 나는 나는 나는 괜찮아요
naneun naneun naneun naneun gwaenchana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