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아니면 안돼 (OST Cinderella Sister)

오늘도 내 기억을 따라헤매다

이 길 끝에서 서성이는 나

다신 볼 수도 없는 니가 나를 붙잡아

나는 또 이 길을 묻는다

[Oneuldo naegieogeul ttarahemaeda

I gil kkeuteseo seoseongineun na

Dasin bol sudo eopneun niga nareul butjaba

Naneun tto i gireul munneunda]

Hari ini pun ingatanku mengembara
Aku mondar-mandir dengan gelisah di ujung jalan ini
Aku pun tidak bisa melihatmu lagi, tapi kamu menahanku
Sekali lagi aku mempertanyakan jalan ini

 

널 보고 싶다고

또 안고 싶다고

저 하늘보며 기도하는 날

[Neol bogo siptago

Tto ango siptago

Jeo haneulbomyeo gidohaneun nal]

Aku ingin melihatmu

Aku ingin memelukmu lagi
Aku menatap langit dan berdoa

니가 아니면 안돼

너 없인 난 안돼

나 이렇게 하루 한달을 또 일년을

나 아파도 좋아

내 맘 다쳐도 좋아 난

그래 난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Niga animyeon andwae

Neo eopsin nan andwae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Na apado joa

Nae mam dachyeodo joa nan

Geud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Kalau bukan kamu aku tidak mau

Tanpa kamu aku tidak mau

Satu hari lagi, satu bulan lagi, satu tahun lagi seperti ini

Aku sakit pun tidak mengapa

Hatiku terluka pun aku tidak mengapa

Karena hanya kamu seorang yang aku cintai

 

나 두 번 다시는

보 낼 수 없다고

나 너를 잊고 살순 없다고

[Na du beon dasineun

Bo nael su eoptago

Na neoreul itko salsun eoptago]

Untuk kedua kali nya
Aku tidak bisa melepaskanmu

Aku tidak bisa melupakanmu dan tidak bisa hidup tanpamu

 

내 멍든 가슴이

널 찾아오라고

소리쳐 부른다

넌 어딨는거니

나의 목소리 들리지 않니

[Nae meongdeun gaseumi

Neol chajaorrago

Sorichyeo bureunda

Neon eodinneungeoni

Naui moksori deulliji anni]

Hatiku terluka

Aku mencarimu

Suaraku memanggilmu

Kamu ada dimana?

Apakah kamu tidak mendengar suaraku?

 

나 에게는

[Na egeneun]

Kepadaku

 

나 다시 살아도

몇 번을 태어나도

하루도 니가 없이 살 수 없는 나

내가 지켜줄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 난

그래 난 너 하나면 충분하니까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Na dasi sarado

Myeot beoneul taeeonado

Harudo niga eopsi sal su eopneun na

Naega jikyeojul saram

Naega saranghal saram nan

Geurae nan neo hanamyeon chungbunhanikka

Neo hanaman saranghanikka]

Aku hidup lagi

Berapa kali aku terlahir kembali

Aku tidak bisa hidup sehari pun tanpamu

Kamu orang yang aku jaga

Kamu orang yang aku cintai

Karena hanya kamu seorang yang melengkapi hidupku
Karena hanya kamu seorang yang aku cintai

 

 

KOSAKATA

[으]ㄹ 수 없다: tidak bisa

[으]면: jika, apabila

가슴: dada, hati

고 싶다: ingin

기도하다: berdoa

기억: ingatan, kenangan

길: jalan

끝: akhir, ujung, batas

니까: karena

다시: lagi

다치다: terluka

듣다: mendengar

또: lagi

멍들다: luka

몇: berapa

묻다: menanyakan, bertanya

보다: melihat

부르다: memanggil

붙잡다: memegang

살다: hidup

서성거리다: mondar-mandir dengan gelisah

소리: suara

아니다: tidak, bukan

아프다: sakit

안다: memeluk

안되다: tidak boleh, tidak seharusnya; disayangkan, disesalkan

없다: tidak ada, tidak memiliki

오늘: hari ini

이렇게: seperti ini

일년: satu tahun

잊다: lupa

저: kamu

좋다: baik, bagus

지 않다: tidak

지키다: menjaga

찾다: mencari

충부하다: mencukupi, memadai

하늘: langit

하루: satu hari

한달: satu bulan